필요한 Facebook 마케팅 결과를 얻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필요한 Facebook 마케팅 결과를 얻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필요한 Facebook 마케팅 결과를 얻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페이스북의 엄청난 인기를 부정할 수는 없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이미 페이스북 사용자인 반면, 매일 수백만의 사람들이 회원이 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이 잠재적 이익의 풀을 이용할 필요가 있다.

다음 정보는 당신이 더 많이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콘테스트를 후원하는 것은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 훌륭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업데이트에 가입하라고 말하면 그들이 상을 타거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라.

하지만 항상 상을 주어라; 부정직하게 보여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게시된 모든 콘텐츠를 Facebook에 연결하십시오.

예를 들어, 모든 게시물의 요약이 페이지에 자동으로 나타나도록 블로그를 Facebook에 연결하십시오.

트윗을 페이지에 게시하려면 Twitter와 Facebook 페이지를 연결하십시오.

질문에 답변하고 Facebook의 댓글에 응답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을 줘서 고맙고, 그들의 질문에 도움이 되는 대답을 하도록 노력해라.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정보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웹 사이트의 관련 섹션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십시오.

페이스북을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할 때는 좋은 팬층이 필요하다.

이것은 약 5,000명의 사람들이 당신을 따를 때까지 당신의 팔로워 수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숫자에 도달하면 전환율이 치솟는다.

페이스북 광고를 구입해 보십시오.

이 광고들은 당신이 원하면 특정 시장을 겨냥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주어진 예산을 사용하고 당신이 관리할 수 있는 만큼 많이 또는 적게 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장기적인 죄를 짓지 않아도 된다.

광고는 언제든지 일시 중지, 중단 또는 삭제할 수 있다.

벽에 붙어 있는 모든 것에 응답하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와 거래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응대해야 할 의무가 있다.

페이스북은 전화와 비슷해, 응?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목적은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시작할 때 월별 판매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비록 많은 페이지 같은 것을 성취하는 것은 좋지만,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판매로 바꿀 수 없다면, 이것은 중요하지 않다.

매출에 실망했다면 사업 전략에 변화를 줄 때가 된 것 같다.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목적으로 가는 곳은 페이스북뿐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비록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지만, 당신의 목표 청중이 그 사이트도 이용하는지 확인하라.

Facebook에 커밋하기 전에 대상 인구 통계학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네트워크를 조사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을 만드십시오.

그룹은 고객들의 공동체를 만들어, 그들이 서로 그리고 당신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줄 수 있고 모든 그룹이 거래와 판촉에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정말 좋은 방법이다.

페이스북은 새로운 고객들과 기존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판매를 증대시킬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 도움이 되는 기사를 읽은 후, 당신은 이제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의 가능성을 상상할 수 있다.

시간 낭비하지 말고 바로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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