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을 통해 여러분의 삶에 건강한 에너지를 더하는 방법!

쥬싱을 통해 여러분의 삶에 건강한 에너지를 더하는 방법!

쥬싱을 통해 여러분의 삶에 건강한 에너지를 더하는 방법!

쥬싱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다음 글은 너의 결정적인 충고를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스 혼합물에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들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오이를 첨가하는 것을 고려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짙은 녹색의 대부분은 맛이 강하고 불쾌하기 때문이다.

오이는 강한 맛을 가리는 데 뛰어난 반면 음료의 맛을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껍질을 벗긴 오이를 사용하면 즙에 많은 영양가치를 더할 것이다.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주스를 만들 때, 음료의 기초가 되는 진한 녹색 농산물을 선택하라.

주스 함량의 절반에서 3분의 1은 차드, 브로콜리, 시금치와 같은 야채여야 한다.

나머지 주스는 당신이 좋아하는 과일로 만들어져야 한다.

사과 주스를 만들 때 가장 익고 달콤한 사과를 사용해라.

사과만 멍들었으면, 멍든 것을 잘라내라.

당신의 주스를 위해 후지, 갈라, 로마와 같은 사과를 먹어 보라.

그 사과들은 가장 풍부하고 달콤한 맛의 일부분이다.

주스를 만드는 데 가장 건강에 좋은 야채는 채소, 시금치, 케일, 콜라드 야채, 브로콜리와 같은 채소들이다.

더 좋은 맛을 더하는 과일과 야채로 나머지를 보충하면서 주스 함량을 50-70%까지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전적으로 과일로 만들어진 주스는 너무 단맛이 강해서 혈당 스파이크를 일으킬 수 있다.

신선한 주스를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은 이롭지만, 주스가 색깔을 바꾸게 할 수 있다.

밝은 오렌지색에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칙칙한 회색처럼 보이는 주스는 단순히 먹음직스럽지 않다.

즙의 매력적인 색깔을 보호하려면 혼합물에 레몬이나 라임 주스 몇 티스푼을 넣으세요.

첨가된 레몬 주스는 의도된 맛을 방해하지는 않지만, 너무 매력적이지 않은 색의 변화를 방지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청소를 위해 떨어져 나가기 힘든 주스기를 사지 마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 조립과 청소는 규칙적으로 주스를 만드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촉촉한 펄프는 제거하기 쉬우므로 사용 후 즉시 주스기를 세척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요로 감염이나 다른 방광에 이상이 있다면, 당신의 쥬싱 레퍼토리에 크랜베리를 추가하라! 증상이 나타날 때마다 사용해야 한다.

야채와 과일 주스는 당신의 시스템에서 발암물질을 추출하는 것으로 밝혀진 식물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분명히, 피토케미컬이 가득한 성분들을 통합하는 것은 시간과 돈을 들일 가치가 있다.

당장 주스를 마셔! 마시고 있는 주스가 최대한 건강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스가 오래 앉아 있을수록 영양소가 적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주스를 소비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영양소는 줄어들 것이다.

어떤 주스든 만드는 즉시 마셔야 한다.

주스를 마실 때 평소에 먹지 않던 야채와 과일을 넣고, 그리고 나서 맛을 좋게 할 수 있는 다른 재료로 이것들의 맛을 덮으려고 한다.

이렇게 해야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사과 주스는 주스의 훌륭한 베이스로,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을 수 있는 많은 맛을 위장할 수 있다.

어떤 식이요법이라도 신선하고 맛있는 주스를 첨가하면 더 건강해질 수 있다.

당신이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주스할 때, 당신의 몸은 반드시 건강을 유지해야만 하는 것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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