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래의 유익한 팁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래의 유익한 팁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래의 유익한 팁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건강과 다른 면에서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여러분의 옷에서 더 좋은 냄새가 날 것이고, 여러분의 치아는 윙윙거릴 것이고, 여러분의 손가락에 노란 얼룩이 생기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금연을 조금 더 쉽게 하기 위해 아래에 제공된 팁을 이용하라.

추가 도움이 필요할 때 참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갈망을 완전히 떨쳐버릴 수 없다면, 적어도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것에 대항하도록 노력하라.

담배를 피우기 전에 억지로 다른 일을 끝내라.

때때로, 이 시간을 다른 것을 생각하도록 하는 것으로도 여러분이 숨을 들이쉬는 것에 대한 생각을 떨쳐 버리기에 충분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갈망하는 것에 굴복한다면, 더 많은 시간을 기다리도록 강요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일 총량에서 담배 한 개비를 빼게 될 수도 있다.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많은 흡연자들에게, 장시간 잠을 자지 않는 것은 욕구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이 하루 동안 담배 한 대만 더 피우는 것을 멈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밤늦은 시간에는 보통 사람들이 더 적다.

매일 밤 8시간씩 쉬면 집중력이 유지되고 욕망을 조절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금연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접근하지 못하는 것을 그만두도록 도와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의사는 금연 약에 대한 처방전을 쓰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혼자 헤쳐나갈 필요는 없어.

그만두는 동안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라.

게다가 가입할 지원단체를 찾는 것도 훌륭한 아이디어다.

당신과 같은 여정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에게 마침내 그만둘 수 있는 더 많은 영감과 힘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한 가지 전략은 브랜드 전환을 하는 것이다.

마음에 들지 않는 브랜드나 맛이 싫은 담배로 바꿔라.

이렇게 하면 하루 동안 피우는 담배의 수를 점차 줄이는 것이 쉬워질 것이다.

이것은 담배를 끊는 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온라인 지원 그룹 및 포럼을 찾으십시오.

흡연자들이 그들의 습관을 버리도록 돕는 것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 웹사이트들이 꽤 있다.

다른 흡연자들과 그들이 시도했던 서로 다른 금연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당신과 함께 금연을 하는 사람들은 금연과 함께 일어나는 감정적인 도전과 관련을 맺을 수 있을 것이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미리 생각해 보아라.

많은 흡연자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흡연에 익숙해진다.

이러한 순간들을 미리 계획하는 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굴복하고 담배를 피우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나의 계획이 잘 풀리지 않을 경우 여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이상적이다.

당신의 동기를 상기시키기 위해 담배를 끊는 동안 항상 당신의 가족 사진을 가지고 있는 것을 고려해보라.

미국에서는 전체 사망자의 약 20%가 흡연과 관련된 질병으로 인한 것이다.

담배 피워서 죽는 사람들 중 한 명이 되도록 내버려 두지 마라.

더 나은 건강을 위해 오늘 그만두어라.

당신은 이미 비흡연자가 되는 것의 많은 이점에 대해 알고 있다.

그러나 단순히 그만두는 것의 모든 건강과 사회 관련 혜택을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의욕이 없거나 아무것도 당신의 욕망을 없앨 수 없을 것 같을 때 위의 충고를 활용하라.

머지않아 당신은 행복하고 건강한 금연 생활을 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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