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을 다루려고 노력하는 것은 종종 스트레스를 준다.

이 상태는 종종 희생자들을 약하게 만들고 그들이 스스로를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다고 믿게 만든다.

그것은 사실과 거리가 멀다.

아래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은 당신의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치료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마음을 가라앉히는 음악을 들으려고 노력하라.

부드럽게 연주할 수 있는 노래를 선택하고 음악과 가사에 조용히 집중해서 앉아라.

무언가에 집중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를 잊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치료사를 찾아봐라.

가까운 상담사를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온라인에서 치료사의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상담사나 치료사와 대화하는 것은 불안과 공황발작을 통해 일하는 매우 좋은 방법이다.

그들의 목적은 너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다.

당신의 불안감을 안내하고 도와줄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그 자체로 당신의 공황 발작의 심각성을 깨우칠 수 있고 당신의 기분에 잔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공포감이 몸에 스며들기 시작하면 가능한 한 빨리 산만함을 찾아라.

낙서를 해보거나, 혼자서 흥얼거리거나, 작은 이야기를 적어보아라.

불안감에서 마음을 떼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지 좋은 생각이다.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예방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예고하는 증상과 경고 신호에 완전히 익숙해지는 것은 그것들을 퇴치하는 데 중요한 초기 단계다.

징후를 다 알게 되면 언제 공격하기 시작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대단히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싸우지 마라.

하지만,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감정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에, 그러한 감정들이 지나갈 것이라는 사실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라.

공격에 맞서 싸우려고 하면 실제로 불안감을 높일 수 있지만, 그것을 받아들이고 침착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그것이 빨리 지나가도록 격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격을 받을 때 반복할 수 있는 진정제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통제력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라.

당신의 삶을 일하기 위해 분 단위까지의 일정을 만들어라; 아침에 이를 닦는 것에서부터 퇴근 후에 상점에 들르는 것까지 모든 것을 포함한다.

그런 다음 이러한 작업을 위한 시간을 일일 여행 일정에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매일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모든 준비를 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무엇이 공격을 유발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화나게 했고 당신이 그나 그녀에게 그 상황에 대해 말하는 것에 긴장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을 건설적인 방식으로 토론하는 것은 당신의 공포를 시작하게 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관리 가능한 방법으로 고통스러운 요소들을 분해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공황발작에 대한 당신의 경험에 대해 쓰는 것을 고려해보라.

블로그를 만들고, 전자책을 펜으로 쓰거나, 심지어 대중 연설자가 되어 세미나를 연다.

이것은 모두 당신의 불안 문제와 공황발작에 놀라운 치료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는 그것과 관련된 감정을 알고 있어야 한다.

공격으로 이어지는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감시하고 서면으로 기록하라.

매주 말에 쓰여진 생각을 훑어봐라.

그러면 무엇이 당신의 불안을 야기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공황 발작 때문에 자신을 실패자로 여기지 마라.

다른 대처 기법을 시도하는 것은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법을 배울 때에만 도움이 될 수 있다.

공격의 공포가 공격의 수준을 높일 수 있는 경우가 많으니,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

공격을 이성적으로 바라보고 자신이 어떤 위험에 처해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황 발작이 영구적인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당신은 오히려 실제 감정에 초점을 맞추면서 덜 두려움을 느끼도록 스스로를 훈련시킬 수 있다.

불안과 공황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찾으려면 몇 가지 방법을 써봐야 할 수도 있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상담자나 다른 의료 전문가의 권고와 결합하면, 당신은 불안의 쇠약해지는 효과에 대한 성공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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